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멜론, GREEN 등급 이상 회원 '2018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 초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3.02 14:29

멜론은 오는 4일까지 열리는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에 멜론 GREEN 등급 이상 모든 회원을 초대한다고 2일 밝혔다.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는 세계 최고의 명품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관련 액세서리, 음반까지 최신 음악감상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디오쇼이다. 멜론은 2년 연속 이 행사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멜론 정기결제를 3개월 이상 이어온 GREEN 등급부터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 시에 현장 인포데스크에서 멜론 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에 로그인해 등급확인을 받으면 된다.

아울러 멜론은 행사를 관람한 회원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현장 인증샷과 함께 지정 해시태그를 올린 후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는 역대 가장 많은 약 1000개의 브랜드가 참여를 확정했다. 헤드폰과 이어폰 등 모바일 음향기기와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라이프스타일 오디오가 전시되는 모파이쇼와 통합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