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레콤, 해외여행 할인 혜택 강화한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2.08 11:33

SK텔레콤은 해외 여행지 70여 곳의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울러 일본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 등 다양한 일본 특화 혜택과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글로벌 패스의 혜택 범위를 대폭 확대해 기존 글로벌 혜택 대비 지역은 10배, 여행상품 수는 200배 가까이 늘렸다. 특히 인기 여행지인 홍콩, 베트남, 필리핀 등의 혜택을 집중 강화했다.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이용하면 전세계 인기 여행지 70여곳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명소 티켓, 현지 투어, 액티비티 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

여행상품 중 홍콩 터보제트 페리 탑승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관람권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국내 여행객이 늘고 있는 일본 특화 혜택도 강화한다. SK텔레콤은 지난해 여름 '오키나와 T멤버십'을 출시한 데 이어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과 제휴해 도쿄 특화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오는 5월 8일까지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도쿄 메트로 1일 패스'을 증정한다. 해당 패스를 활용하면 24시간 동안 도쿄 내 13개 지하철 노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에서는 T멤버십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 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면세점 VIP 실버 등급도 부여한다.

T멤버십 고객은 도쿄 외에도 일본 전역에서 다양한 특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일본 최대 료칸 숙박 예약 앱인 '리럭스' 이용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 관광객이 자주 찾는 료칸 6곳은 10%, 그 외 료칸 1000여곳은 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양맹석 SK텔레콤 MNO 사업지원그룹장은 "설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T멤버십의 글로벌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글로벌 멤버십 혜택을 선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