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등 수술 않는 쁘띠성형 인기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8.01.31 17:15

    목동 리엔장의원 김지원 원장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 얼굴을 보면 칼로 자른듯 날렵하게 보이는 턱선이 부럽기 짝이 없다.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는 데에는 턱선 관리가 필수다. 아무리 눈 코 입이 예뻐도 턱이 각져있다면 소용이 없다. 또한 아무리 어려도 사각턱이라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억세 보이까지도 해서 사각턱을 가진 사람들은 고민이 많다.


    이러한 고민의 해결방법으로 안면윤곽수술이나 사각턱 축소술 등을 시도하지만, 전신마취와 위험부담이 크고 회복시간도 긴 데다 출혈도 적지 않아 신체적 부담을 감내해야 한다.


    또한 얼굴에 혈관과 신경이 복잡하게 얽혀 있어 특정부위의 미용만을 목적으로 함부로 수술을 감행할 경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며 가격 또한 만만치 않다.


    이에 간단한 시술로 근육볼륨의 감소효과로 인한 얼굴형의 변화를 유도해 자연스럽고 갸름한 V라인을 만들어주는 보톡스, 필러 등의 쁘띠 시술이 인기다. 보톡스, 필러 시술은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가 없고, 비용이 저렴하며 회복이 빠르고 시술효과가 빠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직장인이 많은 강남구, 영등포, 양천구, 강서구에 위치한 병원 등으로 입소문을 듣고 많이 찾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오목교역에 위치한 리엔장의원 김지원 원장은 "얼굴을 구성하는 뼈 자체가 발달한 케이스라면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뼈의 형태를 교정을 해야 하지만, 얼굴에 근육이나 지방이 과도하게 많거나, 볼이나 턱살이 처지면서 턱선이 넓고 둥글게 보이는 케이스는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날렵한 V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