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엔진오일 보증 프로그램 실시

    입력 : 2018.01.18 03:03

    [2018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쉘 힐릭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제공

    [2018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쉘 힐릭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 강진원)는 석유화학 분야를 주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기업 로열 더취 쉘 그룹의 일원으로, 국내에서는 57년간 윤활유 사업을 맡고 있다. 친환경 천연가스로부터 만든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을 세계 최초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쉘 힐릭스'는 전 세계 13개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가솔린 엔진오일 브랜드로 페라리 F1팀과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쉘 힐릭스 울트라'는 40년간의 연구와 3,500개의 특허를 통해 완성된 쉘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로 만든 차세대 엔진 오일이다. 불순물이 거의 없는 천연 가스를 순도 99.5%의 기유로 전환시키고 오염물의 응집을 사전에 예방하며, 엔진의 슬러지 생성을 방지 및 제거하는 액티브 클렌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을 조합했다. 탁월한 엔진 보호력, 저점도/저마찰 연비 향상, 낮은 오일 증발력 등으로 소비자를 만족시켰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2015년부터 국내 최초로 '엔진오일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는 쉘 힐릭스 합성유를 사용하는 동안 엔진오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수리비용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