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기 빼는 에너지음료로 이너뷰티 시장 선두

    입력 : 2018.01.18 03:03

    [2018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콤마

    제이센코스메틱 제공

    [2018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콤마

    제이센코스메틱(대표 김은지)은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내면의 건강함까지 추구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한다.

    출시되자마자 SNS를 핫하게 달군 '내몸에 쉼표, 콤마'는 L-아르기닌, 타우린, 아로니아 등 소비자들의 피로를 개선하고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주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원료로 만든 에너지 혼합음료다. 특히 부기에 민감한 여성들 사이에 일명 '뷰티템'으로 일컬어진다.

    주원료인 L-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로 세포 형성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 대사에 관여해 간 기능과 피로를 개선,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감소를 돕는다.

    이외에도 제이센코스메틱의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은 다리뿐만 아니라 팔, 복부, 어깨 등 신체 부위를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고, 시원한 청량감과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김은지 대표는 "2018년에는 모든 제품이 업그레이드되어 대형 H&B스토어에 입점할 예정이다. 'Beyond 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와 혁신을 거듭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