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아이콘 활용한 캠페인 진행… '행복 에너지' 전파하는 기업

    입력 : 2018.01.18 03:03

    [2018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제공

    [2018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대표 박동운)은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올해는 '행복'을 주제로 글로벌 웃음 아이콘 '스마일리'를 활용한 캠페인을 연중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즐거움과 긍정의 에너지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켜나가겠다는 목표다. 고객에게 행복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해 한해를 희망차게 보내자는 의미가 담겨 있는 스마일리 캠페인을 통해 여러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필수적 요소로 여기며, 협력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중소상인과 대형 유통업체가 상생할 수 있도록, 아울렛과 전문몰의 강점을 결합한 MD경쟁력과 현대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현대백화점 사회복지재단'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아동복지 프로그램 및 소외계층 지원, 봉사활동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월에는 점포별로 마술쇼, 밴드 버스킹, 발레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그림 그리기 대회(5월), 대형 플래시몹(6월) 등 고객 참여형 체험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