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SG페이, 서울시 세금 납부 서비스 'ETAX'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1.12 10:07

SSG페이가 서울시 세금 납부 서비스의 마일리지를 SSG머니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머니로 전환 가능한 마일리지는 서울시 세금 납부 사이트 'ETAX'와 세금 납부 모바일 앱인 'STAX'를 통해 전자고지 신청 후 이메일 고지서 수령 및 인터넷 납부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다.

ETAX 마일리지는 SSG페이 앱의 'SSG머니 전환' 메뉴를 통해 10마일리지당 10원으로 즉시 연 최대 120만원까지 전환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전환된 SSG머니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등 SSG페이의 전국 7천여 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설 명절 등을 앞두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SSG페이는 지난 2016년 7월부터 ETAX와 STAX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여기에 최근 아파트 관리비, 우체국, 경북대학교 병원까지 SSG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범용성을 확대해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게 됐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SSG페이가 서울시 세금 납부 시스템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 것에 이어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까지 도입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편의 제공을 위한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