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하나금융투자, 오픈증권 SNS채널 '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1.09 16:47

하나금융투자는 오픈 증권 SNS채널인 '쌤'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쌤은 실시간으로 모든 투자정보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매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된다.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1QMTS와 홈트레이딩시스템인 1QHTS 사용자도 SNS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양방향 접근을 가능하게 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도 탁월해 언제든지 계좌 관리직원과 상담을 할 수 있고, 관심 있는 종목의 채팅방에 참여해 사람들과 자유롭게 정보교류도 가능하여 정보 습득이 용이하다.

아울러 새로 선보이는 SNS에서 다양한 신규 기능들을 만날 수 있다. '스페셜 모임'은 모임방을 운영하는 리더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쉽고 편리하게 공유하며, '수익률 자랑하기'를 통해 캡쳐 없이 수익률 화면을 원하는 사람에게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다.

쌤은 하나금융투자 온라인 ID가 있는 경우 해당 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ID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경우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PC로 접속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HTS만 설치하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조대헌 e-Business실장은 "급변하는 금융시장 환경에 맞춰 손님들과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실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