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레콤, 멤버십 할인 횟수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1.08 17:45

SK텔레콤은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된 할인 혜택,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 등 두 가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는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혜택을 매월 이용할 수 있도록 연 12회까지 제공, 지난해보다 2배 늘린 점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고객의 T멤버십 사용 패턴과 빈도를 분석해 이번 혜택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멤버십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내맘대로 플러스의 혜택을 한층 강화해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오랫동안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신 고객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사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