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던전 오픈 및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1.05 16:34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새로운 파티던전을 추가하고,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파티던전 '창조의 신전'은 4종 원소의 상성 관계를 이용해야 하는 기존 던전과 다른 플레이를 요구한다. 이 던전의 보스들은 원소 속성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와 파티원들 간의 협동, 희생을 필요로 해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던전에서는 신규 망토 '하기오스의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에서 가장 높은 등급 망토인 하기오스의 망토는 낙뢰 효과를 통해 이속저하와 추가 데미지를 주는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경험치 던전, 장비던전, 소환석 던전 등 일일 던전에 상위 난이도를 오픈했으며 2차 전직 밸런스를 일부 조정했다.

아울러 혈맹 콘텐츠를 이용해 얻은 포인트로 혜택을 받는 신년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포인트를 이용해 '혈맹 재료상자', '혈맹 주화상자', '고급 스킬북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일까지 혈맹 탈퇴 패널티가 제외된다.

또한 소환상자를 이용해 얻는 티켓으로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상자를 오픈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