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시선게임즈 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 달의그림자'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1.02 17:39

시선게임즈 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클랜즈: 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가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레벨 40 이상의 이용자들은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푸짐한 로그인 보상을 받아볼 수 있으며, 우편을 통해 획득한 축복 카드로 다른 이용자에게 축복을 주고, 축복을 많이 받을수록 보상도 더욱 풍성해지는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8배의 원보를 돌려받을 수 있는 새해 연금, 모든 방파원들에게 보너스를 제공하는 방파 이벤트,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비무초진이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은 새해부터 푸짐한 보상과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클랜즈는 각각 다른 전투 스타일의 문파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모바일 MMORPG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문파인 '곤륜'과 '당문'이 추가되었으며,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현재 총 10개의 문파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장원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장원을 인테리어하고 장원 내 다양한 사물과 상호작용하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으며, 사제임무, 다양한 PVP 콘텐츠 등을 즐길 수도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클랜즈와 이용자분들이 맞는 새해인 만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으니, 게임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