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새해 맞아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1.02 13:15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내달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벌 기간에 LG V30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이 기프트팩앱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레드 TV,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 LG 코드제로 A9, LG 워치 스타일, 최신 구글 데이드림 뷰 등 종류도 다양하다.

또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힐링미 안마의자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LG V30 또는 LG V30+를 구매하는 고객은 리듬 게임 '비트 피버'의 10만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가 제공하는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 MQA 기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3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 G6, LG G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O 플레이 이어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쿠키잼, 길건너 친구들, 매직쥬얼, 심시티, 스파이더맨, 템플런2 등 게임에서 총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LG전자는 LG V30, LG G6 등 전략 프리미엄 제품군에 대해 전문가와 사용자의 호평이 이어짐에 따라 혜택을 풍성하게 늘리며 더욱 쉽게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LG전자 이상규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