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마이셀럽스, 시리즈A 투자 유치 성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26 17:12

마이셀럽스가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삼성, SKT, 구글 등 업계를 리딩하는 기업의 오너와 대표 등 전·현직 최고 경영진으로 구성된 개별 투자자와 벤처캐피털 DSC인베스트먼트, 신한금융투자가 참여했다.

마이셀럽스는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에 즉시 적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AI 앱 전문 그룹으로, 데이터의 수집·분석·시각화·인공지능 탑재·자동 운영 및 업데이트 등의 기능을 통합적으로 수행하는 툴인 '빅데이터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산업별 선두업체들과 제휴해 AI 기반의 취향검색, 라이브 웹사이트, AI 기반 챗봇, AI 대화설계 툴 등 기존의 서비스를 인공지능 기반의 서비스로 진화시킴으로써 제휴사의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데이터 활용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아울러 현재 카카오, 곰TV, 디시인사이드 등 2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고 각 플랫폼과 니즈에 맞는 앱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사업의 확장성, 운영 효율성 등을 인정받아 빠르게 성장하는 중이다.

벤처캐피탈 DSC인베스트먼트의 관계자는 "마이셀럽스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검증된 레퍼런스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마이셀럽스 신지현 대표는 "마이셀럽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