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테이션3, '2017 다방 중개 어워즈'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26 10:30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다방 플랫폼을 빛낸 전국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방은 2017 다방 중개 어워즈를 통해 5개 부문, 총 50개의 우수 파트너 중개사무소에 재미있는 상 이름과 특별 제작한 기념품으로 감사의 뜻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어워즈는 정직한 매물 정보를 많이 등록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상상이상'을 비롯해 다방 서비스의 가치 상승에 기여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생유베리감상', '존재감급부상', '다방으리상', 올해 새롭게 론칭한 아파트 단지정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중개사무소에게 주는 '단지널사랑해상' 등 5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또한 5개 부문 중 하나에 포함된 우수 파트너 중개사무소에게는 다방에서 특별 제작한 중개 필수품 세트를 증정한다. 감성중개 필수품인 '휴대용 핫팩'과 더불어 매너중개 필수품인 '구강청정제', 신뢰중개 필수품인 '벽시계', 열정중개 필수품인 '보조배터리', 클린중개 필수품인 '티슈' 등 5종 세트로 마련했다.

다방에서는 자체 기준에 따라 산출한 결과를 가지고 오는 28일 공인중개사 전용 시스템인 다방프로를 통해 어워즈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는 "올 한 해도 다방 플랫폼을 빛내준 전국의 다방 파트너 중개사무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2018년에도 공인중개사 분들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