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21 09:18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산타 이즈 커밍 투 시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레이드 콘텐츠는 크리스마스 테마를 중심으로 퇴마사 '니콜'의 함정에 빠진 주인공 일행이 탈출을 위해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업데이트는 내달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비율로 등장하는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니콜' 및 '크람푸스', '산타클로스' 등 레이드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주어지는 라그나 코인을 이용해 레이드 상점 내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이드 보스 발견 시 3000 크리스탈 및 최대 30만 골드를 지급하는 '넥스트 레벨 발견' 이벤트를 진행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 달성한 유저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아울러 성탄 연휴를 맞아 24일부터 3일간 접속일에 따라 크리스마스 기념 무기 및 방어구 등을 비롯해 '스위트달링 마스'의 기념 스킨 등을 선물하며, 24일부터 이틀간 골드 및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