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마다 켜지는 '간 건강 적신호' 예방법은?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7.12.15 17:31

    간은 우리 몸에 가장 큰 장기이면서, 몸 전체의 상태를 좌우하는 장기이다.


    특히 연말에 직장인들은 모임과 행사가 많아진다. 과음과 숙취로 인해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간은 혈액을 통해 공급받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필요한 물질로 만들어 저장하는 역할을 하는데, 여러  화합물에 포함된 독성을 제거하는 해독작용도 하고 있는 만큼 꾸준한 관심이 필요하다. 이런 시기일 수록 간 기능이 약화되지 않도록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


    피로감이 쉽게 찾아오거나, 눈이 침침하고 충혈이 잘 될 경우, 입맛이 없거나 소화가 안되고, 오른쪽 옆구리가 자주 아프거나 묵직할 경우 등의 간 건강 이상 신호가 나타날 경우, 생활 습관을 개선하거나 최근 웅진릴리에뜨에서 선보인 '유로 씨슬 웰루션'과 같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여 관리하는 것이 좋다.


    '유로 씨슬 웰루션'은 효과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럽의 자연원료 사용과 과학적인 허브 레시피 설계, 독일 연방 건강식품 상공업협회 BDiH와 공동 개발하여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허브 밀크씨슬 간 건강 제품'이다. 지난 5월 출시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프랑스 해송 웰루션'으로 사랑받았던, 국내 유일의 유럽 허브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 '웰루션'이 2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섭취해온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실리마린 일일 권장량 130mg)을 중심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7가지 주원료로 첨가, 아미노산, 유럽 허브 3종을 부원료로 더하여 8가지의 복합 기능성을 담았다. 최근, 출시 이후 진행된 '유로 씨슬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연말 시즌의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입소문 되고 있다.


    웅진릴리에뜨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간염바이러스, 과량의 알코올 섭취 등이 간 기능 저하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이다. 아무리 피곤해도 야근을 마다하지 않고, 회식도 열심히 참여하는 직장인들에게 '유로 씨슬 웰루션'과 같은 간 건강 건강기능식품을 꼭 섭취하길 권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