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 보청기, 난청인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 실시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7.12.15 17:18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는 2017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12월 31일까지 난청인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특별 이벤트는 와이덱스보청기 상위모델(일부 제품) 구매 시 한 단계 더 높은 모델로 추가 비용부담 없이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주는 혜택과 보청기 양측 구매 시 추가할인으로, 보청기 구매에 부담을 가졌던 고객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시즌 OFF 특가행사이다.


    청각장애 복지카드를 소지한 일반보험대상자는 최대 117만9천원, 생활보호자 또는 기초수급자는 최대 131만원을 정부로부터 지원받고 일부 비용만 추가하여 와이덱스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로 보청기 구매 시에 무상 A/S 기간 2년 제공과 국민카드/삼성카드 장기무이자 할부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이번 연말 이벤트는 보청기가 필요한 난청인들의 부담을 확 낮추며 2017년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자 하는 취지 기획되었다"면서 "전국 70여개 가까운 와이덱스 전문지사를 방문하면 무료난청상담과 개인맞춤 보청기 구매 상담을 편하게 할 수 있고, 단순한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보청기를 제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입 후에도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