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11 10:29

소니코리아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의 리미티드 에디션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의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의 완판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를 추가적으로 확보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소니 XZ 프리미엄 로쏘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링케 정품 투명 케이스와 전후면 지문방지 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제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완료 시 15만원 상당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증정 및 소니코리아 특가몰에서 로쏘 전용 레드 정품 케이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한정 수량에 한하여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된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 리미티드 에디션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파티룩과도 잘 어우러지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분위기 있는 연말 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 소니 센터 8개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17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SKT 티월드다이렉트, G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