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쏘카, 모바일 쇼핑 공간 '쏘카마켓'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08 08:50

쏘카는 특별 마켓 플레이스인 '쏘카마켓'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쏘카마켓은 쏘카 회원들이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형태의 마켓 플레이스로 쏘카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쏘카마켓에서는 숙박, 외식, 입장권 등 카셰어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쏘카 회원 가입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기존에 온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쏘카는 쏘카마켓 오픈과 더불어 '신장개업 쏘카마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쏘카마켓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게재하는 모든 고객에게 쏘카 2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쏘카마켓을 이용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쏘카마켓 상품 이용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플레이스 캠프 제주 Suite 룸 숙박권과 DITO 레스토랑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8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셰어링할 수 있는 쏘카마켓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를 거듭해 단순한 카셰어링 서비스 제공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진화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쏘카가 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