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패스트파이브,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제휴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1.30 15:39

패스트파이브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입주사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네이버와 라인 메신저, SNOW, V LIVE 등의 서비스 운영 경험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클라우드 서비스다.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해외 서비스를 준비하는 업계에 적합하고, 즉각적인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어 무거운 비즈니스 앱이 부담스러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패스트파이브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전 상품 이용 크레딧, 사내 워크 플로우와 인사,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정보시스템 '워크 플레이스' 이용 크레딧 등 약 400만원 상당의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혜택을 입주사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공동대표는 "패스트파이브는 입주사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공간, 서비스,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며 "향후 입주사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체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패스트파이브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멤버십 기반 공유 오피스로, 무선 인터넷, 가구, 스낵 바 등 모든 것이 갖춰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