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룰렛 이벤트 등 연말 멤버십 혜택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1.30 11:33

KT는 올해 남는 멤버십 포인트로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룰렛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며 KT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 1800점으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은 모두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경품은 2017년 KT 멤버십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제휴사의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 파리바게뜨 미니초코 케익, GS25 5000원 상품권,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R사이즈 등이다.

통신 서비스 경품은 미디어팩 무료 이용권(가입월+1개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 무료 이용권(1개월), LTE 데이터 100MB 등이 준비됐다.

포인트 충전소는 특정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미션을 수행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보상 서비스로, KT 멤버십 앱 사이드 메뉴 내 '포인트 충전소' 아이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부여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월 큰 호응을 얻은 스페셜 혜택을 12월에도 제공한다.

올레 tv 모바일의 유료 VOD를 멤버십 포인트로 횟수 제한 없이 40%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와 CNN이 선정한 꼭 봐야 할 10대 전시로 선정된 LEGO 아트 전시인 'The art of the Brick'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 본인 40%∙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0%∙동반 3인 20~30%, 서울랜드 본인 60%∙동반 2인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임채환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연말 KT 멤버십이 마련한 풍성한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가 남는 고객도, 부족한 고객도 모두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KT 멤버십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