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V30' 카메라로 촬영한 '블락비' 뮤직비디오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0.13 14:18

LG전자는 LG V30 카메라로 촬영한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새 음원 'MY ZONE'의 뮤직비디오를 LG V30 마이크로사이트에 13일 공개했다.

블락비의 이번 신곡은 다음달 말까지 LG V30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 F1.6 조리개 값과 글라스 소재 렌즈, 영화 장르의 느낌을 전달하는 '시네 이펙트', 흔들리지 않고 원하는 피사체를 클로즈업 할 수 있는 '포인트줌', 영상 가장자리를 어둡게 해 피사체를 강조하는 '비네트', 정확한 색상값을 저장해 전문 보정이 가능한 'LG-시네 로그' 등 LG V30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이 활용됐다.

한편, LG전자는 네티즌들이 기발한 촬영 기법들을 고객이 직접 소개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촬영 방법의 참신함, 영상의 완성도 등을 고려해 우수작을 선정하고, 수상자들에게는 LG V30 외에도 14인치 노트북 'LG 그램 14', 블락비 사인 CD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수상 결과는 11월 말에 발표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은 "누구나 쉽게 전문가처럼 촬영할 수 있는 탁월한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