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라오가닉 '아토엔오투(ATO N O2)'

    입력 : 2017.09.11 14:11

    천연 산소수로 만든 화장품, 안심하고 아기에게 사용


    아토엔오투(ATO N O2)


    라오가닉의 아토엔오투(ATO N O2)는 천연 산소수를 사용한 아기 스킨케어 제품을 기반으로 유아화장품 시장과 소비자 사이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화장품의 유해물질과 관련한 이슈가 떠오르는 가운데, 안심할 수 있는 아기화장품과 아기용품을 찾는 이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아토엔오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토엔오투의 아기 스킨제품인 베이비크림, 베이로션, 베이비수딩젤, 베이비바스앤샴푸는 신생아 시기부터 사용할 수 있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산소수가 함유되어 있어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임산부, 산모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또한, 베이비 버블폼, 베이비 클렌징워터 등의 신제품도 꾸준히 내놓고 있어 아기 피부건강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최신제품 옥시젠 베이비 파우더크림은 여름 내내 골치 아픈 아기피부 문제를 해결해줄 제품이다. 타피오카 성분을 사용, 타 파우더크림과의 차별성이 있다. 타피오카 전분은 옥수수, 감자 등의 전분들에 비해 입자가 작기 때문에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아기의 피부를 책임지는 브랜드인 만큼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며 "앞으로 출시될 제품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오엔오투는 공식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아화장품/유아제품/임산부제품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