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푸른친구들 '건강체중 프로그램'

    입력 : 2017.09.11 13:57

    빼빼 마른 체형... 영양분 흡수로 체중 증가 가능


    건강체중 프로그램


    '살 빼는 다이어트' 열풍에 비해 '살찌우는 다이어트'는 그다지 많지 않지만, 마른 사람들은 살찌는 법, 체중 및 근육 증가 방법이 절실하다.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이 같이 살찌우고 싶은 사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발효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대표 양윤형)의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빼빼 마른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근육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한 단백질을 효율적으로 공급하는 '하루콩력'과 먹은 음식의 소화·흡수를 돕는 '효소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흡수 빠른 단백질을 효율적으로 공급하고, 건강 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분의 흡수를 도와 몸에 살이 붙도록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이 제품은 100% 국내산 콩과 곡물로만 만들어져 GMO(유전자변형), 방부제 등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하루콩력'은 단백질이 많은 음식인 콩을 특허 받은 공법으로 발효한 제품이다. 해당 발효 공법은 국내 최고 발효 전문가 정용진 교수가 개발해 더욱 믿을 수 있다. 근육을 합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Leucine)이 발효 전 콩보다 32.5배 높다.


    '효소력'은 현미, 흑미, 보리, 율무를 통째로 발효한 제품이다. 음식물 소화·흡수에 꼭 필요한 효소가 가득하기 때문에 먹은 음식의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시키도록 돕는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마른 사람 중에는 소화흡수력이 낮은 경우가 많다.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소화흡수력을 개선시키면서 체중을 건강하게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며 "빼빼 마른 체형이 고민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