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크리에이티브위드 '키라니아 자연유래 샴푸'

    입력 : 2017.09.11 13:49

    키라니아 자연유래 샴푸


    크리에이티브위드의 키라니아는 유해성분을 배제한 자연주의 컨셉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다. 최근 생활용품에 첨가된 화학성분으로 문제가 발생한 가운데, 키라니아 제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키라니아 샴푸는 호흡기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MIT(메틸이소치아졸리논), CMIT(메틸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을 비롯해 실리콘, 발암물질로 이미 화장품에서는 사용을 금하고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들을 배제하고 천연유래성분을 99% 함유했다. 세정제는 솝베리추출물, 비누풀추출물 등 100% 천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했다.


    또한 고가의 두피케어 대표성분인 비오틴과 9가지 식물추출물, 두피&피지조절 특허 성분 등을 함유해 두피케어에 최적화했다. 더스트(미세먼지) 세정효과, 두피 피지 감소, 두피 각질 감소, 모발(큐티클) 손상 개선, 27시간 볼륨 유지에 도움을 주며,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기에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키라니아 샴푸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46만 병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깐깐한 슈퍼맘으로 알려진 방송인 박지윤을 모델로 세워 30~40대 주부들에게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충청점 입점을 시작으로 압구정본점, 목동점 등에서 판매 중이며 롯데슈퍼 프리미엄 매장 입점을 예정에 두고 있다. 또한 키나리아마일드, 키라니아베이직 등 고객들이 보다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 라인도 출시 예정이다.


    키라니아 담당자는 "샴푸 선택 시 가족을 위해 꼭 전성분을 꼼꼼히 확인 후 구매할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