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크리에이티브위드 '두쏠뷰티 헤어 컬앤볼륨 크림'

    입력 : 2017.09.11 13:44

    출시 6개월 만에 40만 병 판매된 헤어볼륨크림


    두쏠뷰티 헤어 컬앤볼륨 크림


    두쏠뷰티는 국내 영화, 매니지먼트,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광범위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싸이더스 HQ의 뷰티브랜드이다.


    두쏠뷰티의 첫 번째 뷰티템인 컬앤볼륨크림(일명 3초 볼륨 빠마크림)은 연예인, 셀럽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졌다. 하루 종일 스타일링을 유지하고, 지속적인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펌을 한 후, 쉽게 풀리고 부스스해지는 머리카락에 보습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채워주고, 단백질성분(식물성단백질, 케라틴, 모발성분 아미노산 단백질)을 메꿔준다. 수용성 폴리머 성분으로 완벽한 컬링을 완성시켜, 방금 펌을 한 것처럼 탱글탱글한 컬링을 선사해준다.


    손에 남는 잔여감이나 끈적임이 없어 사용감도 뛰어나다. 모발의 볼륨과 컬을 살려주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출시 6개월 만에 무려 40만 병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임상시험을 완료했는데, 이 제품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30시간 모발 컬 지속, 30시간 모발 볼륨 지속, 모발 윤기 개선, 모발 열 손상 방지까지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두쏠컬앤볼륨크림은 최신 뷰티트랜드를 가장 빠르게 반영해 기획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만드는 홈쇼핑 마케팅 전문 회사 크리에이티브위드에서 기획하고 출시했다. SS시즌에 맞춰 출시한 리미티트핑크에디션은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제품은 현재 전국 30여 개의 두쏠 뷰티샵에서 직접 사용 중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충정점, 압구정 본점, 목동점, 신촌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