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캠프밸리 '코트텐트 시리즈'

    입력 : 2017.09.11 13:19

    1분 만에 설치,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한 텐트


    코트텐트 시리즈


    캠프밸리는 텐트, 캠핑의자, 캐노피 등을 중국 자체 생산 공장에서 생산, 제조하여 미국 월마트와 콜맨 등 전 세계에 수출하는 기업이다. 고객들에게 합리적 가격에 캠핑제품을 공급, 거품이 낀 한국 캠핌용품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캠프밸리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조금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에 중심을 두고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베드텐트 시리즈를 개발해 선보였다. 이는 캠프밸리만의 독자적인 제품으로 캠핑시장에서 혁신적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혼자 다니는 혼캠족을 위한 1인용 스마트코트텐트, 커플을 위한 2인용 커플베드텐트, 가족을 위한 3인 패밀리베드텐트를 개발하였으며 어른용과 어린이용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베드텐트 시리즈는 일체형으로 번거롭지 않아 편의성이 높다. 한 번에 접었다 폈다 하면 완성이 되는 구조로, 1분 이내에 텐트 설치와 해체가 가능하다. 펼치면 야전침대 위에 텐트를 설치한 모습이 된다. 38cm 위로 공중부양 되는 텐트로, 캠핑 시 고르지 않은 바닥과 벌레로부터 안전하고 냉기와 습기도 피할 수 있다.


    접었을 때는 수납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남녀노소 쉽게 취급이 가능하고, 캠핑 외에 낚시하는 분들에게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사무실 내에서 수면이 필요할 때, 집에 손님이 방문한 경우 등 침대 대용으로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한 혁신적이 제품이다. 수해 등 재해피해를 입은 분들도 체육관 등에서 단체생활 할 때 프라이버시 보호와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실제 재해구호단체에서 기부를 해 유용하게 사용된 바 있다.


    캠프밸리는 우수한 품질의 편리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