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장수돌침대 '코모라도'

    입력 : 2017.09.11 13:09

    푹신한 온돌소파, 건강함까지 담아내다


    코모라도


    장수돌침대(대표 최창환)의 건강돌소파 '코모라도(Comorado)'가 싱글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모라도'는 유럽풍 천연가죽 돌소파로, 기존 원목 카우치나 평상 형태에서 탈피해 일반 거실에도 잘 어울린다.


    푹신한 느낌을 주는 이 소파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된 명품 가죽 마스트로토 사의 최상급 천연면피를 사용했다. 소파 내부에 들어가는 틸팅 철재 자재 역시 이탈리아산을 사용했다.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 측면에서도 소비자 만족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석재 위에 푹신함을 더할 수 있는 패브릭 쿠션 매트는 기본으로 제공하는데, 돌소파의 건강함은 물론 소파의 푹신함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다.
    '코모라도'는 앉는 부분에 온돌을 적용해 찜질을 가능케 했다. 또 소파 패드를 빼면 온돌 침대처럼 누울 수도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최근 소파에 대한 소비자들의 건강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장수돌침대 또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이탈리아 유럽 디자인 가죽 돌소파 등을 선보였다."며 "온열에 푹신함까지 더한 하이브리드 온돌소파가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장수돌침대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돌소파를 끊임없이 연구 및 개발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돌소파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