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멤버스 "엘페이, 웹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9.11 13:57

롯데멤버스가 L.pay(이하 엘페이) 웹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결제를 위해 엘페이 모바일 앱을 별도로 다운받는 데 번거로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에 착안, 모바일 앱 다운로드 과정 없이도 엘페이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웹 결제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 서비스로 엘포인트 회원들은 롯데닷컴과 엘롯데에서 엘포인트 ID로 로그인하면, PC와 모바일 웹으로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3700만 엘포인트 회원 중 엘페이를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들의 경우에도 비밀번호 입력과 결제 수단 등록만으로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바로 엘페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엘페이로 결제할 경우 엘포인트가 자동 적립되기 때문에 엘페이 웹 결제 이용자들은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엘페이사업팀 이승준 팀장은 "엘페이 웹 결제 서비스를 통해 PC와 모바일 웹·앱에서 쉽게 엘페이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했다"며 "엘페이 웹 결제가 가능한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다양한 제휴처에서 보다 편리하게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멤버스는 롯데그룹 옴니채널의 일환으로 5만여 개 롯데그룹 및 생활밀착형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3700만 엘포인트·엘페이 회원들에게 온∙오프라인과 모바일 쇼핑 환경 속에서 일관성 있는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