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이지수능교육 '차별화된 1:1 수준별 맞춤 교육'

    입력 : 2017.09.11 11:33

    1:1 맞춤 수업... 내신준비에서 수능까지 '완벽'


    차별화된 1:1 수준별 맞춤 교육


    대입전문 종합교육회사 이지수능교육은 차별화된 1:1 수준별 맞춤 교육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1등급 프로젝트 비기' 교재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출간했다. 달라진 수능유형에 대비해 고난도 사고력 문제만을 엄선해 단 한권으로 구성했으며 총 11종이다. 시중 교재 4~50권은 풀어야 할 문제를 엄선해 과목별로 각 한 권에 담아낸 프리미엄 교재로, 수험생들에게 시간낭비를 줄여줘 각광받고 있다. 특히 9월 평가원 모의고사부터 수능까지 남은 기간 동안 등급을 올리는 가장 확실하고 효율적인 교재로 급부상 중이다.


    이지수능교육 이준호 대표는 "달라진 수능유형을 대비해 9월 모의고사를 정확히 분석하고, 수능에서 등급 향상을 노리는 이지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 상위권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1등급 프로젝트 비기'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이지수능교육 500여 명의 강사진과 출판사업부 교재전문가들이 엄선한 문제로, 다면적 사고력을 필요로 하여 1등급을 결정하는 핵심 문제들로 구성한 우리 학원의 자랑거리"라고 밝혔다.


    이지수능교육은 체계적인 1:1 시스템 교육을 지향한다. 수능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뿐 아니라 고1, 2 내신과 수시컨설팅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학생의 적성에 맞는 대학, 또 목표 대학을 위한 준비 과정 등 전담 코칭을 통해 맞춤형 학습을 제공한다.


    4단계 '내신전담관리&코칭시스템'과 맞춤형 1:1 컨설팅은 보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내신준비를 가능케 한다.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올댓수시' 컨설팅 프로그램은 학교생활기록부 분석보고서와 생기부 디자인, 자소서와 심층면접 등 수년에 걸친 수험생 합격 데이터를 토대로 합격 가능한 각 회원의 통합지수를 제공, 학생의 우수성과 잠재력을 발견하도록 돕는다.


    이지수능교육은 입학사정관제 시대에 수시를 준비하는 지방 학생들을 위해 강남4구에 치중됐던 고품질 수업과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전국적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상대적으로 정보가 다소 부족했던 지방 학생도 이지 네트워크를 통한 원스탑 전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지수능교육 관계자는 "끊임없는 노력과 교육 개발을 통해 최상의 교육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과 전문성으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수능교육은 오는 10월, 10일 간의 추석연휴를 활용해 1등급을 향한 초단기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급 확보를 위한 상위권 고난도 특강, 수능에 반드시 출제되는 필수유형 족집게 특강, 각 과목별 특강과 논술, 모의면접을 포함한 구술/심층면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선착순으로 특강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지수능교육으로 문의하거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