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리빙갤러리 'VALO파워젤 세제'

    입력 : 2017.09.11 10:23

    22개 유해물질 테스트 모두 통과한 고농축 세제


    VALO파워젤 세제


    리빙갤러리는 덴마크 노파노르딕사의 프리미엄 효소세제인 'VALO파워젤'을 국내에 출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4월 홈쇼핑에 출시,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이 세제에 대한 입소문은 끊이지 않고 있다. 세제 재품으로서는 드물게 홈쇼핑 매진을 기록한 VALO파워젤은 최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이슈가 됐던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론(CMIT)과 메틸이소티아졸론(MIT) 등 22종의 유해물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이에 아기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췄다.


    VALO파워젤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3배 더 강력해진 고농축 세제다. 국가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생활얼룩에 대한 세척력까지 인정받으면서 보다 높은 고객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실제 구매 고객들은 "향이 좋고, 빨래가 부드럽다", "향기와 세척력이 좋다", "생분해되어 환경에 도움이 된다니 재구매 의사가 있다"는 등의 후기와 함께 97점이라는 만족도 점수를 줬다.


    제품 인기에는 방송인 변정수의 역할도 있었다. 그는 홈쇼핑에서 구매한 VALO파워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 해당제품의 홈쇼핑 런칭을 예고했다. 또 홈쇼핑에 직접 출연하여 실제 소비자로서 제품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VALO파워젤은 신세계 백화점과 홈앤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