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MMORPG 'IF:만약의세계' 출시 100일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9.07 14:46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MMORPG 'IF:만약의세계'의 출시 100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IF:만약의세계는 턴제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는 6인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검사, 협객, 마도사, 성직자 총 4가지의 직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플레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펫 시스템, 결혼 시스템, 스승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펫 시스템에서는 성장도에 따라 외형이 진화하는 펫을 수집할 수 있고, 결혼 시스템도 마련하여 결혼 전용 스킬을 획득하고 결혼 코스튬도 착용할 수 있다.

IF:만약의세계는 출시 100일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를 제공하는 로그인 프로모션과 축제 재료를 축제 파티에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만세 백일 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IF:만약의세계의 모바일 배경화면을 공식카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이용자 전원은 1급 보석 상자, 금화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도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지난 100일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