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휴젤파마 '웰라쥬 비타 인젝션 마스크팩'

    입력 : 2017.09.07 11:08

    비타민C 사용 직전에 주입, 효과 만점 마스크팩


    웰라쥬 비타 인젝션 마스크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비타 인젝션 마스크팩'은 정제된 비타민C를 팩에 주입해 신선하게 사용하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메디컬 전문 기업의 기술을 그대로 녹여낸 이 제품은 소비자 및 전문가들에게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비타 인젝션 마스크팩'은 비타민 중에서도 스킨케어 효과가 뛰어난 정제된 비타민C를 사용 직전 주사기로 주입해 사용하기 때문에 비타민C 효과를 피부에 즉각 전달한다. 일반적으로 비타민C는 외부에 노출되면 시간의 흐름에 따라 갈변 현상이 나타난다. 하지만 이 마스크팩에 포함된 비타민C 파우더는 진공상태로 주사기 안에 포장되어 있어 언제나 신선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의 시트는 허브 민트에서 추출한 자연친화적 소재의 식물성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흡습력은 물론 피부 진정과 활력에 효과적이다.


    독특한 사용법도 눈길을 끈다. 주사기 속에 들어 있는 비타민C 파우더를 앰플과 섞은 후 마스크팩에 투입하는 2스텝(2STEP) 사용 단계를 밟아 피부에 붙이는 것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비타 인젝션 마스크팩'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 종류별 제품 특성이 다르기에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블랙 인젝션 마스크팩'은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해준다. 더불어 모공까지 케어해주는 역할을 한다. '골드 인젝션 마스크팩'은 플라센타 단백질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피부활력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건조하거나 지친 피부를 개선하고 유연성 회복에 도움을 준다.'레드 인젝션 마스크팩'에는 펩타이드, 아데노신 등 활성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 노화 케어와 함께 피부 활력을 더해준다. '블루 인젝션 마스크팩'은 피부 본연의 보습 기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에 효과적이다.


    웰라쥬 담당자는 "웰라쥬의 '비타 인젝션 마스크팩'은 웰라쥬가 가진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담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성분이 담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국내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휴젤의 자회사인 바이오 메디컬 기업 휴젤파마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휴젤의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히알루론산을 강조한 'HA라인'과 세라마이드를 주요 성분으로 한 트렌디 더모 라인 '블루세라' 등 여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