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리빙갤러리 '하이퍼겔베개'

    입력 : 2017.09.06 16:42

    소비자 키, 몸무게부터 머리 온도까지 고려한 베개


    하이퍼겔베개


    리빙갤러리의 하이퍼겔 베개는 독일 BASF사의 원료로 탄생한 기능성 베개 전문 브랜드다. 기존 자사 메모리폼과는 다른 고밀도 저탄성의 듀오폼으로 제조했다. 또한 고객들의 신장, 몸무게, 수면자세 등을 고려하여 베개 상하 높이를 다르게 설계함으로써, 소비자가 편안한 높이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듀오폼 위의 쿨링젤 시트는 두한족열의 원리를 적용했다. 머리의 열을 낮춰 쾌적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숙면에 도움을 준다. 열이 많은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퍼겔 베개는 기존 메모리폼 베개의 단점을 극복했다. 수면 시 어떤 자세를 취하더라도 고밀도 저탄성의 듀오폼 소재가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고, 부드럽고 시원한 쿨링젤 시트가 목, 어깨 쪽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충격 흡수를 도와주는 범퍼 역할을 하기에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효과를 유도한다. 또한 듀오폼 소재 자체로 국가공인기관으로부터 향균력 인증을 받았다.


    2017년 3월 국내 유명백화점에 출시, TV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면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TV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던 방송인 변정수가 직접 하이퍼겔 베개를 주문하여 사용한 느낌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변정수는 하이퍼겔 베개의 전속모델 및 TV홈쇼핑 방송 출연까지 했고, 그에 힘입어 하이퍼겔 베개는 홈쇼핑 베개부문 고객만족도(전환율)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이퍼겔 베개는 인생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숙면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베개 높이, 숙면에 도움이 되는 베개 온도,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받쳐 줄 수 있는 메모리폼의 밀도와 탄성을 지속적으로 연구함은 물론, 베개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상품평 등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라인을 개발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