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롱빌 '전문몰 샤이노모어'

    입력 : 2017.09.06 16:26

    여성병원과 MOU 체결, 건강한 어덜트 쇼핑몰


    전문몰 샤이노모어


    온라인 쇼핑몰 '샤이노모어(SHYNOMORE)'가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당하게'라는 도발적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국내 최초로 V커머스를 접목한 어덜트 트렌디 셀렉트샵을 운영해 화제다.


    롱빌(대표 윤택동)은 올해 6월 9일 온라인 쇼핑몰 '샤이노모어'를 런칭했다. 샤이노모어는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제품을 재미있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운다. 남녀 간의 일상 속 솔직하고 유쾌한 '성'을 다룬 영상 콘텐츠와 제품을 연계하는 V커머스 형태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전환율이 매우 높다. 또한 차별화되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바디용품 브랜드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는 코스메틱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체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페로몬 향과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샤이노모어는 건강한 '성'에 대한 신뢰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성전문병원과 연계, 여성건강관리 서비스 및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롱빌 윤택동 대표는 "샤이노모어는 '성'에 대한 바른 인식과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브랜드 전략으로 기획됐다"며 "연내 총 2~3개의 오프라인 직영점을 오픈,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다양한 접점을 확대해 신뢰도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샤이노모어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화장품, 의류 등 자체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협력사와의 R&D를 통해 VR을 접목한 loT상품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샤이노모어를 중심으로 음지의 영역이었던 시장이 양지의 영역으로 인식전환이 가능할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