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제우스컴퍼니 '브라보 로또'

    입력 : 2017.09.06 16:13

    알파넷 분석과 그물망 필터링으로 로또 번호 제공


    브라보 로또


    제우스컴퍼니(대표 이혜정)의 '브라보 로또'가 새로운 필터링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당첨확률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또를 분석해 번호를 주는 곳은 많이 있다. 하지만 실제 이용 후기를 들어보면, 매 회 이른바 '꽝'만 나온다는 말이 많다. 이는 많은 업체들이 이미 알려진 필터를 사용하여 번호를 뽑아내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브라보 로또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그물망 필터링 기법을 사용, 최고의 당첨률을 자랑한다.


    브라보 로또는 로또 분석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다섯 번의 시도 중 한 번을 제외한 네 번의 기회에서 아주 높은 당첨률을 기록하는 등의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이 같은 기술력과 고유의 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의 전문적인 예측 시스템 기법 등을 연구 및 재해석해 로또 당첨에 가장 근접한 번호를 제공해 회원들의 당첨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알파넷 시스템을 이용한 제외수와 고정수 분석을 통해 당첨을 높였다. 여기에 당첨의 가능성이 적은 번호들을 기존의 필터링이 아닌 브라보 로또만의 그물망 필터링을 거쳐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브라보 로또는 상품을 최대한 압축한 고급화를 진행했다. 많은 상품으로 단계별 서비스를 하는 대신 상품을 고급화시켜 고객들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제우스 컴퍼니의 이혜정 대표는 "목표 없이 운에만 맡기고 로또를 하는 것보다는 브라보 로또의 정확한 분석과 함께 목표를 향해 나아가 좋은 결과를 얻었을 때의 기쁨은 배가 될 것이다"라며 "브라보 로또를 알게 된 모든 사람이 당첨의 꿈을 이루어 브라보를 외치며 박수칠 수 있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좀 더 정확한 예측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라보 로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