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드림산업

    입력 : 2017.09.06 16:06

    기획·디자인·제작까지... 원스톱 시스템 갖춘 전문기업


    드림산업


    디지털산업을 주축으로 4차 산업혁명이 세계경제의 중심축이 되고 있다. 그러나 우리 주변에는 소비자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는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아날로그 업종이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판촉물 제작 분야다.


    특히 호황기나 불황기를 가리지 않고, 그 시기에 맞는 기업 홍보용의 판촉물 제작과 활용은 기업 운영의 중요한 수단이 된다.


    드림산업(대표 박영철)은 판촉물과 판촉용 주문 가방을 디자인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2013년 7월 법인 설립 후, 오프라인 및 온라인 B2B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드림산업이 제작하는 주요 제품들 중에는 에코백, 타포린 가방, 부직포 가방, 쇼핑백 등이 있다. 이 같은 다양한 가방들은 드림백 사업부가 맡아 디자인 과정을 거친 후, 제작을 하고 있다. 또 디자인 문구, 포스트잇, 디자인수첩, 디자인노트 등 다양한 홍보 인쇄물의 기획, 디자인, 제작을 전문으로 드림메모 사업부에서 각각 도맡아 상품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드림기프트 사업부에서는 판촉물, 특판용 상품, 팬시문구, 행사용 기프트 등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하고 있다. 실력 있는 디자인 전문팀이 각자 맡은 업무 분야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여 고객만족을 극대화시켰다. 이는 드림산업의 자랑이기도 하다.


    박영철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아이디어 제품이 있다면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모든 디자인,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이르기까지 직영 공장을 통한 원스톱 생산라인을 거치기 때문에 약속된 날짜에 상품을 인도할 수 있다"며 "동종 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지만, 고객이 원하는 홍보, 광고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독창적이고 기발한 디자인 개발을 위해 계속 힘써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