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대상] 플렉스플레이코리아 '에브리밀 닭가슴살 큐브 5종'

    입력 : 2017.09.06 15:35

    맛과 건강, 편리함까지 갖춘 '포켓 간편식'


    에브리밀 닭가슴살 큐브 5종


    '에브리밀'은 2010년 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의 라이선스를 획득한 이후 다양한 콘텐츠와 제휴해 식품을 개발하는 마케팅업체 플렉스플레이코리아(대표 서대경)의 자체브랜드다. 1-2인 가구 및 꼼꼼하게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든 건강 간편식 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꼼꼼하게 비교하여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다. 에브리밀은 'Healthy, Safe and Trustworthy, More Like Homemade'라는 슬로건 아래, 닭가슴살류 제품과 건강도시락, 무염 견과류, 호박 군고구마, 구운 야채 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유통한다.


    '노엘라의 하루', '디네트 오리지널', '디네트 라이스타임' 등 배고프지 않게 살 빼는 식단으로 '다이어트 없는 다이어트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구운야채한끼'는 씻고, 다듬고, 들고 다니기가 어려운 샐러드를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이다. 포장지만 뜯어 전자레인지에 해동해 먹으면 된다. 실용성이 높고, 생야채의 흡수율을 높여 영양분도 풍부해 젊은 25~40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아이스 호박 군고구마'와 '아이스 군밤'은 사계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자연간식이다. 에브리밀만의 큐어링 공법을 활용해 최대의 자연당도를 이끌어냈다. 여름철 냉동실에 얼려 섭취 가능한 '아이스 호박 군고구마'는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브리밀의 히트 제품은 단연 '닭가슴살 큐브'다. 퍽퍽하고, 쉽게 물리는 닭가슴살을 깻잎&청양고추, 버섯&단호박, 토마토&바질, 커리&청양고추, 귀리와 섞어 부드러움을 가미했다. 매일매일 다른 닭가슴살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간편한 포장으로 밖에서도 먹기 쉬운 포켓 아이템으로 히트를 쳤다.


    에브리밀은 견과류도 남다르다. 피스타치오, 캐쉬넛, 호두, 피칸, 아모든 등의 원물 자체를 마치 고급 원두를 로스팅하듯 간접열에 구워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담아냈다. 까다로운 원물 선정과 갓 구운 신선한 견과류로 일반 견과류 대비 가격대는 높지만 한 번 구매한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다. 특히, '와사비아몬드', '커피아몬드', '그릭요거트아몬드'는 에브리밀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독특한 향의 간식으로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에브리밀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 9월 초 구 삼성본관(부영빌딩)에 들어설 '식객촌'에 에브리밀 오프라인 브랜드관을 오픈, 20-40대 직장인들에게 간편한 한끼 식사인 에브리밀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