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9.01 13:08

카카오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가 AR 기술을 활용한 소환 기능과 2종의 새로운 식신, 비밀 던전 등을 추가하는 2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는 '현세소환'이다. 증강현실 기능을 활용해 자신의 소환 식신을 현실 세계로 불러낸 듯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세 소환은 부적을 그리거나 음성을 이용하는 기존 소환 방식과는 달리 소환진을 직접 종이 위에 그리거나 혹은 출력해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인식하면 소환에 성공한 식신이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또 풍룡신의 강력한 보호막으로 아군 전체를 보호하는 SSR 식신 '일목련'과 상대방을 봉인시키는 디버프형 SR식신 '반야' 등 2종의 신규 식신이 추가됐고, 총 10층으로 구성된 모미지의 비밀 던전 '단풍의 속박'에서는 '풍상홍' 초상화 테두리를 비롯해 한정판 코스튬 '인형의 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식신의 외형을 보다 개성 있게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코스튬도 추가됐다.

카카오게임 관계자는 "새로 추가된 현세소환 등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빠르게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