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페이코, 추석 맞아 기업고객 대상 '페이코 상품권' 판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9.01 15:26

NHN페이코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코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페이코 상품권은 페이코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선불상품권으로, 지난해 8월 출시된 이후 임직원 대상 명절 상품권 및 생일 축하, 결혼기념일 등 복지 상품권으로 활용되고 있다.

상품권은 지류와 디지털 두 가지로 마련됐다. 지류 상품권의 경우 페이코 포인트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등 5가지권 종으로 제공하며 디지털 상품권은 기업의 활용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금액을 설정할 수 있다.

페이코 상품권은 특정 유통 가맹점으로 국한되는 기존 상품권과 달리 백화점, 대형쇼핑몰을 포함한 10만여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해 일상 생활에서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돼 알뜰한 소비가 가능하다.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해 소득공제도 챙길 수 있다. 포인트 사용 전에 페이코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자동발급 신청 코너를 통해 발급 정보를 한번 등록해놓으면 이후 자동 적용된다.

사용을 위해서는 페이코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등록' 메뉴를 통해 상품권에 기재된 PIN 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상품권 금액이 페이코 포인트로 자동 등록되어 바로 쓸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