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9월부터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 시행...'찾아가는 멤버십 안내서비스 도입'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29 13:18

KT는 내달 1일부터 매월 새로운 혜택과 함께 실시간으로 주변 혜택을 안내하는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이용 1000만 건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이전 시즌의 스페셜 할인을 더욱 강화해 매월 새로운 이달의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에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 시작을 맞아 던킨도너츠와 함께 마련한 특별 한정판 'KT더블할인팩'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0월·11월에는 G마켓을 이용하는 KT 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2만5000원 이상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에서는 찾아가는 멤버십 안내서비스를 도입한다. KT 기가 지오펜싱 플랫폼을 활용하는 이 서비스는 'KT 멤버십 앱'을 통해 고객의 현재 위치에 따라 주변 혜택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에서는 뚜레쥬르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고객 40% 할인 및 일반고객 30% 할인, CGV 현장예매 시 본인 4000원 할인 혜택 등이 시즌2에 이어 지속 제공된다.

또한 시즌1과 시즌2에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는 시즌3에서도 더블할인 단독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9월 보그 라이크 어페인팅 전시 50%, 10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 50% 할인 등이 제공된다.

임채환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9월에 시작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더욱 강화된 스페셜 할인 혜택과 함께 KT 기가 지오펜싱 기술을 활용하여 차원이 다른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그동안 KT 멤버십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성원에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