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라온시큐어, 스마트폰 보안앱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24 16:55

라온시큐어는 무료 스마트폰 보안앱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가 출시 1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라온 모바일 시큐리티는 지난 8월 10일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만건을 넘어섰다. 또한 보안런처 기능과 빠른 검사속도 및 사용하기 쉽고 편한 UI로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보안런처는 안전한 보안 환경이 필수적인 금융 앱이나 보호하고 싶은 앱을 폴더에 넣어 사용하는 기능이다. 와이파이 해킹이나 화면해킹 등의 보안 위협으로부터 앱을 보호하고, 스마트폰 보안 위협을 제거하여 안전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에 필수적인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안전성 검증, 스미싱 방지, 악성 앱 탐지 등 보안 기능과 메모리 최적화, 배터리 최적화 등 스마트폰 성능 최적화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한편, 라온시큐어는 1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9월 3일까지 사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라온시큐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이사는 "기업용 모바일백신과 모바일단말관리 기술을 토대로 개인사용자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해 필수 국민 스마트폰 보안 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