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인터넷·IPTV 고객 대상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22 16:50

KT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가입자 확대를 위해 KT 인터넷·IPTV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기가지니 혜택을 주는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KT의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과 국내최다 채널을 볼 수 있는 '올레 tv'에 동시 가입하면 월 99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가 인터넷과 올레 tv 라이브 15 이상 요금제에 동시 가입하면, 단말 임대료가 월 6600원인 '기가지니'를 무료로 받고, 기가급 무선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홈' 이용료 월 3300원도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

KT는 올레 tv만 가입해도 기가지니 단말 임대료를 월 1100원부터 최대 월44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레 tv 라이브 상품 tv 15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4400원, tv 12 요금제는 월 3300원, tv 10 요금제는 월 1100원 할인을 받는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KT 인터넷과 IPTV 고객도 해당 요금제로 변경하고 기가지니를 3년 약정 신규로 신청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 tv를 5년 이상 장기 이용한 고객은 tv 12 이상 요금제로 변경하면 기가지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KT의 기가 지니는 IPTV와 연동해 음성으로 TV 제어 및 VOD 추천 및 검색, 뉴스·음악 등 미디어 서비스, 날씨·일정·교통 등 홈 비서 서비스, 홈 IoT 상품 제어, 영상·음성 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음성인식 기반 인공지능 서비스다.

한편,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하고 있는 올레 tv는 지난달 20일 tv 15 요금제에 신규 채널 6종을 추가해 총 250여개 채널을 제공하면서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이필재 전무는 "이번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은 KT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즐기면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함께 이용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기고,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