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갤럭시아컴즈, 우리금융그룹 통합멤버십 '위비멤버스'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22 14:45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는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와 위비꿀머니 전환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캐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17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되며, 위비꿀머니를 갤럭시아컴즈의 머니트리로 1000 캐시이상 교환할 경우 머니트리 1000 캐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전환 금액의 3%를 위비꿀머니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비멤버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포인트 교환 시 별도의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모바일 금융플랫폼 머니트리와 우리금융통합 플랫폼인 위비멤버스 사용자들은 포인트 사용의 편리함과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갤럭시아컴즈의 머니트리는 하나머니, OK캐시백, 포인트리 등 각종 포인트 및 모바일상품권을 자유롭게 머니트리 캐시로 교환하여 GS25와 세븐일레븐, 카페베네에서 바코드 결제를 통해 현금처럼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백화점과 편의점, 카페, 외식, 게임 등 6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8월 한달 간 대명리조트 외식상품권 10% 할인과 카페베네에서 머니트리 캐시를 통해 바코드 결제를 진행할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갤럭시아컴즈 고광림 신규사업본부장은 "머니트리는 지속적인 제휴처 확대와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