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다운로드 수 100만건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21 15:29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이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더뮤지션은 지난 10일 다운로드수 50만을 달성한데 이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흥행에 가속도가 붙었다. 특히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가 1단계 상승한 2위를 기록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에서도 2위에 올라 있는 등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구글이 선정한 공식 추천 앱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면서 향후 이용자 유입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0만 다운로드 기념 한정판 프로필 꾸미기 아이템을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하고 게임 내 특별 미션을 달성하면 신규 악기 스킨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더뮤지션에 접속하면 매일 다이아몬드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워너원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3번째 CF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됐으며, 100만 다운로드 달성 공약으로 내걸었던 '워너원X더뮤지션 특별 팬미팅'도 예정대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원만큼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향후 더뮤지션만의 개성을 살린 추가 콘텐츠를 선보이고 유저 친화적인 운영과 특별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