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라인프렌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오프라인 판매 확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18 09:27

라인프렌즈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와 손잡고 선보인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무광의 헤드폰에 메탈 골드로 세련됨을 더한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브라운을 포인트로 한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클래스1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일상에서 무선으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애플 W1칩을 사용해 최대 4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로 일상에 최적화된 헤드폰이다. 급속 충전 시스템을 통해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으로 글로벌 론칭돼 각 국가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35만9000원이며, 헤드폰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중국 티몰에서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한 지난 3일 당일 10초당 한 개씩 판매됐을 뿐 아니라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출시 후 단 3일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는 등 오프라인 판매 전부터 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우리나라를 비롯한 다른 국가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