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8.09 16:36
60년 전통의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가 보청기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참(眞) 좋은 보청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眞) 좋은 보청기' 캠페인은 6월 9일 보청기의 날 제정을 맞아 보청기의 선택과 사용에 있어 올바른 이해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보청기를 통한 청력보상이 필요한 난청인들이 꼭 알아야 하는 ▲우수한 브랜드 선택의 중요성 ▲우수한 청각 전문가의 중요성 ▲청능 재활 관리 중요성을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와이덱스보청기 황일환 대표는 "보청기는 단순한 기기가 아닌 청각장애로 소통에 어려움을 느끼는 난청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청각 재활 의료기기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청기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난청 극복에 앞장서는 와이덱스보청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와이덱스는 '참(眞) 좋은 보청기' 캠페인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 1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오는 15일까지). 추첨을 통해 와이덱스 비욘드 암밴드,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이덱스보청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덱스보청기는 전국 전문센터를 70여 곳으로 확대하여 전문적인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에서 청력평가와 난청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