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U+멤버십 고객 대상 '한여름 날의 멤버십 페스티벌'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02 15:18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폭염을 이기는 '한여름 날의 멤버십 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U+멤버십 카드 혹은 앱을 제시하면 아쿠아플라넷 일산점 현장에서 패키지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이드 가든 역시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산 스파비스에서는 입장권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U+멤버십 고객이라면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VIP쿠폰북을 증정한다. VIP쿠폰북에는 브랜드 할인은 물론 놀이시설 무료 쿠폰, 커피 및 간식교환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VIP쿠폰북은 멤버십 앱 '쿠폰 받기'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외식 혜택도 풍성하다. 불고기 브라더스와 타이가든에서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세트 메뉴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비스트로하이브와 브리너에서는 각각 8천원, 1만원 상당의 사이드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 남효련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가족, 지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U+멤버십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선별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