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쏘카, 본격 휴가철 맞아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8.01 10:03

쏘카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쏘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쿨 썸머 페스티벌은 G마켓,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제휴로 신규고객과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폭염 탈출, 쏘카 타고 얼음 땡' 이벤트를 통해 휴가철 쏘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쏘카에서 가장 최근 반납한 1건의 주행 거리에 따라 50km미만 3000원, 50~150km 5000원, 150km 이상 7000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쏘카 반납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교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 등록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주행거리는 쏘카 앱 마이페이지의 예약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장 주행거리를 맞추는 '더위 실종 퀴즈'도 실시한다. 쏘카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창에 예상 주행거리를 남긴 응모자 중 정답에 가까운 거리를 맞춘 10명에게 오션월드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까지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가자 아울렛! 타자 쏘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쏘카부름 서비스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아츄 교환권과 식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고객 중 신규 쏘카 회원에게는 쏘카부름 무료, 쏘카 3시간 이용 무료, 쏘카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최근 쏘카를 이용해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다"면서 "쏘카 이용객들의 즐거운 휴가를 위해 마련한 이번 쿨 썸머 페스티벌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