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페이, 여름 휴가철 맞아 '캐시백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7.31 16:50

LG전자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LG페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신한카드와 함께 8월 한 달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와 수족관에서 LG페이로 1만원 이상 입장권을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야외수영장, 설악워터피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서 LG페이를 이용해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신한카드 이벤트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며 포인트는 개인별 1회 제공된다.

제주, 여수, 일산, 서울 전국 네 곳의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도 동일하게 LG페이로 결제하면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LG전자는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8월 1일부터 10일까지 LG페이에 탑재된 티머니 교통카드로 3000원 이상 결제하면 T마일리지 1500점을 제공한다. 모바일 티머니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면 개인별 1회 참여할 수 있다.

8월 4일부터 31일까지는 LG페이를 통해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이철훈 LG전자 MC경영전략FD 상무는 "고객들이 휴가지에서도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LG페이의 장점을 누릴 수 있도록 여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LG페이는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로,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와 'LG G6+', 'LG G6 32GB'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지원 스마트폰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